반응형
지금의 스트라이다에 불만이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Mk1과 Mk2의 스템을 보니 디자인적인 면에서 아쉬움이 생긴다.
왜 굳이 스템의 각도를 바꾸었을까 하는 부분인데, 현재 생산되는 스트라이다 스템의 각도가 머리를 들고 있는 듯한 좀 둔해 보이는 느낌이라면 과거 Mk1과 Mk2는 고개를 숙인듯한 날렵한 느낌이 든다.
stridasingapore.com
Mk1과 Mk2는 디자인적으로 동일하며 프레임을 감싸고 있는 몰딩에 가깝다.
stridasingapore.com
프레임(프런트 튜브)는 아래와 같으며 핸들바를 접을 수 있는 형태는 아니였다.
stridasingapore.com
솔직하게 말하자면 접이식 핸들이라는 휴대의 편이성을 포기하더라도 Mk1과 같은 디자인의 스템으로 회귀하였으면 하는 바램이다.
정 안되면 프런트 튜브만 구입할 수 있게 하여도 좋지 않을까 싶다.
http://www.thecycler.net/photos/strida_3-w600h449.jpg
반응형
'취미그룹 > 자전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베르투 스파이더 안장 개조 - 패드와 랩핑으로 더 편안하게 (12) | 2016.09.04 |
---|---|
스트라이다 - 홀로 라이딩을 즐긴다. (2) | 2016.08.29 |
저렴한 자전거 벨의 구입 - 황동 벨 (0) | 2016.07.26 |
ANM 루센테 -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라이트프로 45T 체인링 (0) | 2016.07.14 |
ANM 루센테 - 천안 독립기념관 근처의 경양식 나세르 돈가스 (0) | 2016.06.26 |
내구성을 위한 700c 로드용 타이어 선택 - 벨로또 루트 (0) | 2016.04.07 |
라이트 눈부심 방지갓 업그레이드 - 커피캔으로 만드는 눈부심 방지갓 (0) | 2016.04.04 |
차오양 바이퍼 700c 로드용 타이어 내구성 (2) | 2016.04.04 |
스트라이다 프리휠 오버홀 - 프리휠 전용공구 없이 분해하기 (0) | 2016.01.04 |
오타 크랭크용 체인링의 자작 - 로드용 체인링 DIY (0) | 2015.12.06 |
댓글